반응형

직장에 다니는 분들이나 학생들은 매우 공감하실 겁니다. 제비뽑기가 얼마나 재미있는지요. 점심밥 내기는 기본이고 아이스크림 사기는 여름에 필수코스이죠. 제비뽑기만큼이나 사다리 타기도 재미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네이버 제비뽑기입니다. 사다리 타기도 가능합니다. 모바일과 PC에서 제비뽑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네이버-제비뽑기
네이버-제비뽑기

 


1. 네이버 제비뽑기 PC에서 하는 방법

가장 먼저, PC에서 제비뽑기 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제비뽑기
네이버-제비뽑기

네이버 제비뽑기를 하는 장면입니다. 최대 인원수는 10명이고, 꽝개수를 9개까지 지정이 가능합니다. 제비 섞기를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랜덤으로 섞입니다.

 

 

네이버-제비뽑기
네이버-제비뽑기

긴장감을 높이기 위해서 1번부터 10번까지 하나씩 눌러주세요. 주위사람들이 바짝 긴장하게 될 테니까요. 물론 전체 결과 보기로 한꺼번에 확인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제비뽑기
네이버-제비뽑기

 

9개의 꽝과 1개의 통과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또 다시 제비뽑기를 하실 거라면 다시 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래쪽에 보시면 다른 게임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사다리 게임 같은 게임이죠. 사다리 타기를 하시고 싶으신 분은 선택하세요를 사다리 게임으로 바꿔줍니다. 

 

네이버 제비뽑기(바로가기)

 

 

 

 

 


2. 네이버 사다리타기 PC에서 하는 방법

이번에는 사다리 게임입니다. 참고로 위에 링크를 타고 가서 사다리 게임을 선택해줍니다.

 

네이버-사다리타기
네이버-사다리타기

최대 인원스는 12명까지 가능합니다. 저는 내기 설정에 꽝이라고 커피 사기를 입력했고, 나머지는 통과를 넣어주었습니다. 

 

 

네이버-사다리타기
네이버-사다리타기

위에 동물모양의아이콘을 클릭해주면 사다리 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번호가 선택되고 한 명은 꽝이기 때문에 게임에서 지는 것입니다. 앞으로 점심내기는 이걸루 하죠~

 

 


3. 네이버 제비뽑기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

이번에는 모바일에서 제비뽑기를 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사다리타기등의 게임도 가능합니다. PC와 하는 방법은 똑같습니다.

 

네이버-제비뽑기
네이버-제비뽑기

네이버에서 제비뽑기를 검색하시면 바로 게임화면이 나옵니다. 인원수와 꽝 개수를 선택한 후에 제비 섞기를 해주세요. 그리고 제비를 뽑아주시면 됩니다.

 

네이버-제비뽑기
네이버-제비뽑기

위와 같이 인원수에 맞게 준비가 되어 있는데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면 바로 결과가 나옵니다. 또는 먼저 한 사람당 하나의 번호를 선택한 상태에서 전체 결과 보기를 선택해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다시 게임을 하기 원하시면 다시 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아래 동영상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네이버-제비뽑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