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6월 1일에 전국에서 시장, 도지사, 시 도의원, 교육감 등을 선출하는 전국 지방선거가 열릴 예정입니다. 공정선거지원단은 부정선거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 각 후보자의 선거사무소등에 정치관계법을 안내하거나 선거법 위반위 등을 단속하고 공정선거를 홍보하는 일을 하는데요. 여기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정말 꿀알바, 일자리 정보가 아닐 수 없습니다.

 

공정선거지원단
공정선거지원단

 


공정선거지원단 모집, 꿀알바, 일자리 정보

2022년 6월 1일에 전국에서 시장, 도지사, 시 도의원, 교육감 등을 선출하는 전국 지방선거가 열릴 예정입니다. 공정선거지원단은 부정선거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 각 후보자의 선거사무소등에 정치관계법을 안내하거나 선거법 위반 등을 단속하고 공정선거를 홍보하는 일을 하는데요. 여기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정말 꿀알바, 일자리 정보가 아닐 수 없습니다.

각 지역별로 많은 후보자들이 지방선거에서 출마하고 선거가 시작될 예정인데요. 그럼으로써 선거관리위원회에서도 해야 할 업무가 많아지고 더 다양해집니다. 이번 대선에서도 선거운동과 투표에서 문제점이 발견됐는데요. 부정선거를 의심하는 국민들도 있었습니다. 이런 부정선거를 예방하기 위해서 활동하는 사람이 공전선거지원단입니다. 

 

 

 


벌써 많은 지자체에서 6월 1일 지방선거를 대비해서 많은 공정선거지원단을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공정선거지원단의 근무기간은 2022년 4월 4일부터 선거가 끝나는 6월 1일까지입니다. 지원자격은 ' 선거운동을 할 수 없는 자'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입니다. 선발 우대조건으로 승합차량 운행 가능자,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행정업무 경험자 등입니다. 나이와 학력 그리고 성별 무관 지원을 할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무조건은 1일 8시간 근무이고 보수는 1일에 73,280원입니다. 운영상황에 따라 본부반 편성 시 80656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특별한 성과가 있는 경우에는 성과수당을, 초과근무 시에는 초과근무수당을 지급합니다.

그리고 4대 보험을 가입을 해줍니다. 특히나, 실업급여 수급에 근무일수가 모자라서 고민이었던 분들이 근무시간을 채우기에 적당한 일자리가 돼줄 것 같습니다. 담장 직무를 보면 정치관계법 안내와 예방활동 보조, 선거정황 수집 및 위법행위 단속활동 지원, 선거&정치자금 범죄 관련 행정업무 보조, 절차사무 및 계도& 홍보업무지원 등의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응모기간은 2022년 3월 14일 월요일부터 3월 22일 화요일까지입니다. 접수방법은 직접 또는 등기우편, 이메일 등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제출 서류는 공정선거지원단 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운전면허증, 컴퓨터 관련 자격증 등, 장애인증명서 등입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공정선거지원단'을 검색하셔서 거주하시는 지역의 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꿀알바를 찾으시는 분 그리고 단기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들께 희소식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청년 도약 계좌. 정부 지원금 10년 후에 5천만원 준다??

 

청년 도약 계좌. 정부 지원금 10년 후에 5천만원 준다??

청년 도약 계좌란 말이 요즘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공략 중에 하나인데요. 그 혜택이 어마 무시하게 커서 많은 청년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특히나 10

jojo.410nim.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