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누끼따기란? 이미지 및 사진에서 배경을 제거하고 물건이나 상품 등만 남도록 작업하는 것을 말합니다. 한 가지 팁이라고 한다면 팁인데요. 쿠파스를 할 때 상품 이미지가 없는 경우 다른 사람의 이미지를 누끼따기 한 후에 배경 이미지만 바꿔주면 새로운 상품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표적인 누끼따기 사이트 세 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지에서 배경 제거 방법은 클릭 한두 번만으로 가능합니다.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1. 누끼따기 사이트 ( remove.bg )

누끼따기를 하기 위해서 사람들은 보통 포토샵과 같은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도 얼마 전에 친구가 누끼따기 혹시 가능한지 물어온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자신만만하게 나한테 맡겨라라고 대답을 했죠. 그리고 누끼따기 사이트에 들어가서 두둥~ 1분 만에 결과물을 만들어서 친구에게 넘겨준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는 리무브.bg 라는 사이트입니다. 처음 접속하자마자 느끼실 겁니다. 사이트는 한글로 되어있고 홈페이지 한가운데에 이미지 업로드 < 또는 파일 놓기>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파일을 그냥 올려놓기만 하면 되는 아주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이트라서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누끼 따기를 하기 위해서 두 장의 이미지를 준비해봤습니다. 배경을 삭제하고 스마트폰만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사이트 모습입니다. 이미지 업로드 위치에 사진을 끌어다 놓기만 하면 됩니다.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배경이 삭제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꽤 깔끔하게 누끼 따기가 된 모습입니다. 제가 처음 이 사이트를 이용했을 때가 기억이 납니다. 복잡해 보일 것 같은 작업인데 한 번에 깔끔하게 누끼를 따는 모습에 놀랐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놀라시는 분이 계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역시나 스마트폰이 기대보다도 더 깔끔하게 누끼 따기 된 모습입니다. 이 정도면 누끼 따기가 너무 간편하고 정확도도 꽤 있는 사이트입니다. 제가 가장 애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사람이나 물건, 상품, 컴퓨터, 스피커, 로그, 인물 등등 다양한 용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꽤 퀄리티 좋은 결과를 보여줍니다. 참고로 HD 다운로드 버튼 밑에 디자인 추가 또는 사진을 멋지게 바꿔 보세요라고 적힌 부분이 보이실 겁니다. 여기를 누르면 또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각종 배경화면과 효과 안에 내가 누끼따기한 이미지가 적용되면서 굉장히 많은 결과물을 한꺼번에 그것도 무료로 만들어줍니다.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디자인 추가를 적용한 이미지입니다. 핸드폰과 공간의 합으로 굉장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아이폰 누끼따기도 깔끔하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공간과의 조화도 이렇게 멋지게 만들어낼 수 있다니 놀랍기만 합니다. 단점도 있기는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이미지 파일만 누끼따기가 된다는 점과, 디자인 추가 시 10초 정도의 약간의 추가작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 부분은 해보시면 압니다.


2. 누끼따기 사이트 ( https://removal.ai/ )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이번에도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통해서 맥북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였습니다. 무료 이미지이지만 누끼 따기를 통해서 새로운 이미지로 만들면 재사용을 하더라도 블로그 등에서 유사이미지로 걸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꽤 쓸만합니다. 이 세계에 발을 들여놓으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이 사이트는 최대 1000장의 이미지까지 한 번에 처리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텍스트나 효과까지 추가하면서 작업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이미지 배경이 삭제된 PNG 파일을 간단한 다른 이미지 편집 사이트 ( 온라인 사진 에디터 - Pixlr.com ) 또는 이미지 프로그램을 통해서 재작업을 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간단한 포토스케이프나 그림판도 괜찮습니다. 정작 시작이 어렵지 실제로 해보시면 어려운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반 사용자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으로 포토스케이프 X를 추천합니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커다란 장점 외에 온라인 이미지 편집도 굉장히 쉽고 직관적으로 이용하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강추입니다.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이전 사이트와 방법은 동일합니다. CHOOSE A PHOTO에 사진 파일을 끌어다가 놓으시기만 하면 됩니다.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누끼 따기가 완료된 모습이고 에디터 툴이라고 써진 것을 클릭하셔서 간단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3. 누끼따기 사이트 ( photoscissors.com )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마지막 사이트입니다. 누끼따기 사이트 중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의 기준은 역시나 얼마나 세밀하게 정확한 이미지를 추출해주느냐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머리카락까지도 세세하게 추출해주고 간단한 편집까지 가능하니까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다른 사이트들과 동일합니다. 사진을 끌어다 놓으셔도 되고 업로드 이미지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 선택을 하셔도 됩니다.

 

 

누끼따기-사이트
누끼따기-사이트

완벽하게 배경을 제거하고 맥북 하나만 남은 이미지입니다. 깔끔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누끼따기 하시고 간단한 편집도 가능합니다. 영어로 되어 있는 사이트라 불편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워낙 직관적이라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도 불편하시면 크롬으로 접속하셔서 한국어로 번역 선택하시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월급만큼 버는 방법 전부 공개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월급만큼 버는 방법 전부 공개

쿠팡파트너스가 뭘까요? 많이 들어보신 분도 계실 것입니다. 쿠팡파트너스를 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쿠팡 파트너스란 쿠팡에서 파는 상품의 링크를 내가 웹상에 홍보하는 것이 첫 번째입니다.

jojo.410nim.com

 

블로그로 저품질 없이 쿠팡파트너스 하는 비법 전부 공개합니다.

 

블로그로 저품질 없이 쿠팡파트너스 하는 비법 전부 공개합니다.

블로그로 쿠팡파트너스를 하는데 가장 조심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저품질입니다. 저품질의 이유는 크게 세 가지로 압축해볼 수가 있습니다. 유사이미지, 유사문서, 유사 링크입니다. 이

jojo.410nim.com

 

네이버 블로그 상위노출 팁. 파노라마. 필수 프로그램 추천.

 

네이버 블로그 상위노출 팁. 파노라마. 필수 프로그램 추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작성한다는 네이버 블로그의 상위 노출을 위한 간단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위해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애용하게 되는 필수 프로그램들도

jojo.410nim.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