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쿠팡파트너스를 하는 법을 간단하게 소개하면 내가 쿠팡상품의 링크를 블로그등에 소개하고 다른 사람이 링크를 클릭해서 쿠팡상품을 구매하면 나에게 일정한 수수료를 지급하는 제휴마케팅입니다. 참고로, 꼭 내가 홍보한 링크가 아니더라도 24시간내에 구매한 상품은 전부 나에게 수수료를 지급하게 됩니다. 그럼 쿠팡파트너스로 월급만큼 벌기위해 기초부터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하는-법
쿠팡파트너스-하는-법


<쿠팡파트너스를 하는 법. 입문자 부터 고수까지 직행>

쿠팡파트너스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지고 오신분이나 더욱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중수이신분들께도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자주 찾아오셔서 정보 공유하고 앞으로 디지털노마드로서 파이프라인 하나 만드시기 바랍니다.

 

 

1. 쿠팡파트너스로 월급만큼 수익내자.

제가 얼마 전 개인적인 사유로 퇴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2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막막하고 구인광고를 아무리 뒤져봐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기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이때 생각난 것이 '돈 버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저기 검색을 시작했고 유튜브 등에도 참 많이도 검색을 했었습니다. 검색 결과 많은 내용들이 있었고, 제가 선택한 것은 쿠팡파트너스였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발품 팔아 작은 노하우들을 익히게 되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에 대해서 궁금해 했고 검색과 정리를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처음 시도는 N사 지식인이었습니다. 하지만, 지식인을 하시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 내 쿠팡 상품의 링크를 뿌릴만한 틈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워낙에 경쟁이 치열합니다. 그래서 시작한 것이 블로그입니다. (N....) 더 많이 알려드리고 싶은데 더 깊게 들어가면 이야기가 길어질 것 같아서 이 정도만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들은 앞으로 하나하나 풀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2. 블로그로 하는 쿠팡파트너스. 장점과 단점.

쿠팡파트너스를 하기 위해 블로그를 사용하는 것은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먼저, 장점을 말씀드리면 어떻게든 상품에 대한 포스팅을 하기만 하면 수익을 낼 수 있다. 그리고, 가장 쉽게 접근을 할 수 있고 꾸준히 블로그 글쓰기를 하고 있으면 수익은 더욱 늘어나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단점입니다. 처음 시작하면 무엇을 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 어떻게 글을 써야 하고 어떻게 상품을 팔아야 할지 머릿속이 새하얘진다. 정성 글을 쓰기 위해서는 상품에 대해서 먼저 알아야 하는데 생각하면 머리가 아파온다. 정성 글 또는 무지성은 무슨 뜻인지도 모르겠다. 등등...

 

 

3. 쿠팡파트너스로 수익내는 간단한 원리.

쿠팡파트너스에서 수익을 내는 원리는 간단합니다. 3%라는 수수료는 작을 수 있지만 부업 또는 전업으로 하시는 분들중에 월급만큼 또는 월급보다 더 많이 버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기본적인 원리를 익히시고 쿠팡파트너스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파트너스 사이트를 들어간다 ->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쳐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다 -> 쿠팡 상품을 고른다 -> 그리고 파트너스 사이트에서 상품링크를 넣고 파트너스전용 링크로 변형시킨다 -> 파트너스 링크를 뿌린다. 또는 블로그로 작성한다 -> 독자가 파트너스 링크를 누르고 쿠팡 사이트로 접속한다 -> 고객이 상품을 구매한다 -> 기본 3%의 수수료가 수익 내역에 플러스된다... 간단하죠? 

 

4. 수익은 늘면 늘수록 할맛이 난다.

제가 처음 블로그로 파트너스를 시작하고 첫 달에 수익이 나왔습니다. 사십만 원이었습니다. 그 후로 꾸준히 수익은 늘었고 지금도 늘고 있습니다. 세상에 쉬운 일은 없다고 사람들은 말합니다. 맞는 말입니다. 하지만 꼭 그렇지만도 않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는 요령을 깨닫고 정성 글, 무지성을 합쳐서 서서히 블로그 성장과 같이 가셔야 정답이 보입니다. 내 블로그에 100명, 1000명, 10000명 이상 검색 숫자가 늘어가고 수익도 50, 100, 150 이렇게 늘어가면 정말로 블로그가 할 맛이 납니다.

 

이때 진정으로 우리들은 프리랜서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제2의 수익을 만드시려는 분 또는 전업으로 프리랜서로 사업자로 어떤 것이든 가능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 노력의 대가를 올릴 수 있는 방법과 조금 더 편하게 수익 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5. 나에게는 첫번째 파이프라인이다.

제2의 수익으로 이만한 것도 없습니다. 파트너스 관련된 제 첫 포스팅입니다. 계속해서 여러분들에게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글 쓰는 것을 두려워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라고 쉬웠을까요? 남들은 쉽게 할까요? 아닙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했습니다. 바로 시작하셔서 배우시고 익히시고 적응하시기만 하면 바로 수익이 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많은 내용을 많은 노하우를 풀어내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6. 시작은 역시 상품링크 따는 방법부터.

쿠팡파트너스-하는-법
쿠팡파트너스-하는-법

쿠팡 사이트에 들어가서 상품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상품 검색 화면 또는 상품 상세화면에서 웹주소를 복사합니다.

 

 

쿠팡파트너스-하는-법
쿠팡파트너스-하는-법

쿠팡 파트너스 사이트로 갑니다. 링크 생성 -> 간편 링크 만들기를 순서대로 눌러줍니다. 쿠팡 URL에 이전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기 합니다. 그리고 링크 생성을 눌러주시면 아래쪽에 파트너스 URL이 나옵니다. 우측에 URL 복사를 누릅니다. 이제 이 링크를 내 블로그나 지식인 카페 등에 공유하시면 됩니다. 많은 수익 내시길 응원드립니다.

 

 

 


7. 판매 실적은 매일 오전 11시.

쿠팡파트너스-하는-법
쿠팡파트너스-하는-법

어제 하루 내가 판 쿠팡 상품의 리스트와 금액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쿠팡파트너스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메뉴에서 리포트 -> 실적 리포트 -> 실적 상세 리포트를 순서대로 눌러줍니다. 그리고 날짜 범위를 어제 날짜로 바꿔주시면 판매내역이 아래쪽에 뜨면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어제 판매된 상품 리스트와 금액은 다음날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통 10시 50분부터 업데이트가 되기 시작합니다. 저는 보통 11시쯤에 들어가서 실적을 확인합니다.

 

 

 


8. 웹사이트 목록에 꼭 등록하고 홍보하자.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가지고 홍보를 하시면 그 홍보한 곳 사이트 또는 블로그, 사이트, 카페 등의 주소를 웹사이트 목록에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등록을 하지 않으시면 다음에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쿠팡파트너스 사이트로 갑니다. 우측 상단에 아이디와 메일 주소로 된 아이디가 보이는데 메일 주소를 클릭 그리고 내 정보관리를 클릭한 다음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9. 쿠팡 파트너스 최종 승인 방법.

쿠팡파트너스-하는-법
쿠팡파트너스-하는-법

쿠팡파트너스는 생성된 쿠팡 링크를 가지고 홍보를 해서 수익을 내시면 수익 정산 이전에 최종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최종승인은 누적 판매 금액이 15만원 이상 발생해야 가능하기 때문에 지인찬스 또는 가족찬스를 쓰셔서 꼼수로 최종승인 받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은 다양합니다. 꼼수도 종종 사용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10. 수익 정산과 수입지급 날짜.

먼저 수익 정산 날짜는 이번 달 수익의 경우 다음 달 25일입니다. 다음 달 그러니까 익월 25일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지급 날짜는 또 그다음 달 15일쯤입니다. 실제로 이번 달 수익은 다다음달 15일에 지급됩니다.

 

 

11. 1% 추가수익. 첫달은 4% 수익 가져가세요.

보통 쿠팡 상품을 팔면 3%의 수익을 얻습니다. 하지만 가입하실 때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3% + 1% 해서 4%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가 있습니다. 첫 달만 주지만 처음 쿠팡 파트너스 시작을 할 때는 정말 보탬이 되는 보너스 수익입니다. 안 하면 그냥 손해이기 때문에 꼭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입력할 추천인이 없다면 추천인 ID : AF5742948 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12. 공정위 문구는 필수에요.

쿠팡파트너스는 엄밀히 말해서 광고에 속합니다. 우리들이 쿠팡 상품을 팔아주고 수수료를 받는 원리잖아요.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를 통해서 광고를 하고 수익을 얻는 것이란 말이죠. 그래서 우리가 광고를 할 때 꼭 같이 작성해야만 하는 문구가 있습니다. 바로 공정위 문구입니다.

 

예를 들어서 < 1. 상품 소개 / 2. 링크 공유 / 3. 공정위 문구 작성 >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이런 형식을 빌려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공정위 문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와 같은 내용입니다. 확실하게 이것은 홍보이고 여기에서 수수료를 지급받는다고 통보를 해주셔야 한다는 뜻입니다.

 

공정위 문구는 쿠팡파트너스 하시는 분들은 필히 꼭 기억하셨다가 빠뜨리지 않고 작성해 주세요. 계속해서 이 문장을 입력하지 않으신다면 향후 게시물 신고를 받으면 파트너스 활동 중지 또는 수익금 미지급과 같은 안좋은 상황에 빠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대부분 블로그를 통해서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때 블로그 작성 시 파트너스 상품 링크를 달고 공정위 문구는 이미지를 사용해서 넣고 있습니다. 혹시나 공정위 문구로 인해서 포스팅 누락 등이 걱정되신다면 이미지로 만들어서 마지막에 삽입을 해주시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13. 네이버 VS 티스토리. 바로 시작하세요.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하셨다면 이제 쿠팡 링크를 이용해서 어떻게 수익을 낼지 고민하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위에서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드렸습니다. 숙지하시고 꼭 월급만큼 버시는 단계까지 성장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상품 링크를 뿌려야 다른 사람들이 쿠팡 링크를 통해서 제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네이버만 예를 들면 지식인, 카페, 블로그 등이 대표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지식인을 통해서 상품홍보를 많이 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부터 지식인에 칼바람이 불고 내가 올린 게시물이 삭제 또는 신고되서 요즘은 사용자가 많이 줄었습니다. 카페의 경우도 쉽지가 않습니다. 쿠팡파트너스에서 얼마전 공지를 올렸습니다. 카페에서 파트너스 링크 게시물이 작성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은 파트너스에 요청을 하라는 공지입니다.

 

그래서는 아니지만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한 지 1년 6개월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첫 달부터 수익을 얻을 수가 있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뿐만 아니라, 티스토리 등의 블로그들에도 저품질의 위험이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런데도 저는 1년 넘게 저품질에 걸리지 않고 잘 운영하고 있다는 점을 상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늦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이 글을 읽으시는 독자님들께서는 티스토리도 같이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어떤 블로그도 저품질에 걸리지 않고 잘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품질 없이 오랫동안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는 비법들도 전부 공개하겠습니다.

 

 

앞으로 꿀팁으로 가득 찬 정보 공유하려 합니다. 관심 부탁드립니다.

 

 

 

키워드 검색량 조회 하는 방법 ( 모바일과 PC에서 )

 

키워드 검색량 조회 하는 방법 ( 모바일과 PC에서 )

구글, 네이버, 다음, 티스토리 등 블로그를 하기 위해서는 키워드 검색량을 조회하는 방법을 필히 숙지해야 합니다. 특히나 초반 성장에는 더욱 중요한데요. 크게 두가 방법이 있습니다. 모바일

jojo.410nim.com

 

블로그로 저품질 없이 쿠팡파트너스 하는 비법 전부 공개합니다.

 

블로그로 저품질 없이 쿠팡파트너스 하는 비법 전부 공개합니다.

블로그로 쿠팡파트너스를 하는데 가장 조심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저품질입니다. 저품질의 이유는 크게 세 가지로 압축해볼 수가 있습니다. 유사이미지, 유사문서, 유사 링크입니다. 이

jojo.410nim.com

 

네이버 블로그 상위노출 팁. 파노라마. 필수 프로그램 추천.

 

네이버 블로그 상위노출 팁. 파노라마. 필수 프로그램 추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작성한다는 네이버 블로그의 상위 노출을 위한 간단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위해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애용하게 되는 필수 프로그램들도

jojo.410nim.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