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스타그램 사용하다 보면 아 이사진 괜찮다.... 싶은 것이 많이 있습니다. 연예인들 사진도 다운로드하여서 보고 싶을 때도 간혹... 아니 자주 있는데요. 그래서 캡처 프로그램 등을 이용해서 캡처를 해보려고 하지만 원본사진만큼 깔끔하고 예쁘게 받을 수는 없더라고요. 이럴 때 프로그램 없이 사이트에 접속 후 인스타그램 사진의 주소만 입력하면 깔끔한 원본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주 쉬운 방법이니 꼭 끝까지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사진-다운로드
인스타그램-사진-다운로드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한방에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기 힘들어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을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 방법은 바로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인스타그램 사진 주소를 복사해서 아래 링크의 사이트에 들어가서 사이트 주소를 붙여 넣기만 하시면 됩니다.

 

먼저, 인스타그램으로 접속합니다. 저는 성유리양 인스타그램을 방문했습니다.

인스타그램-사진-다운로드
인스타그램-사진-다운로드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우측 상단에 점세개가 보입니다. 클릭하시고 링크 복사까지 연속으로 눌러줍니다. 그러면 사진 주소가 복사가 됩니다.

 

 

Instagram Reels Downloader - Download Instagram Reels Videos Online (w3toys.com)

 

 

Instagram Reels Downloader - Download Instagram Reels Videos Online

Advertisement What is Instagram Reels? Instagram Reels is a short video sharing feature. Users can share a short video (up to 15 seconds long), so its TikTok alternative. Download Instagram Reels Videos HD Quality Do you want to download Instagram videos i

www.w3toys.com

 

그리고, 위 사이트로 접속해줍니다. 

 

 

인스타그램-사진-다운로드
인스타그램-사진-다운로드

Instagram Reels Downloader라고 써진 부분 밑에 주소입력칸이 있습니다. 금방 링크 복사한 주소를 넣고 엔터를 눌러주면 끝입니다.

 

 

인스타그램-사진-다운로드
인스타그램-사진-다운로드

성유리 사진이 나오고 밑에 녹색으로 DOWNLOAD 라고 써진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될 때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완료 메시지가 뜨는데요.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다운로드한 파일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또는 내 문서 폴더에서 다운로드 폴더를 찾아서 들어가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떻게... 따라오기 쉬우셨나 모르겠네요. 여기까지가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쉽게 한방에 하는 법 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