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로 쿠팡파트너스 하기 위해서 저품질 피하기 방법은 필수로 알아두셔야 합니다. 저품질의 이유는 크게 세 가지로 압축해볼 수가 있습니다. 이 세 가지를 극복하면 저품질 없이 쿠팡파트너스로 안정적인 수익을 벌 수가 있습니다. 위 세 가지 저품질 요인을 극복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알면 피해갈 수 있으니 차근차근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축링크-리디렉션-숨김이미지
쿠팡파트너스-하는-법

 


1. 난 블로그 저품질 피하기 방법으로 쿠팡파트너스 한다.

블로그로 쿠팡파트너스를 하시는 분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 저품질입니다. 저품질이란 간단히 말해서 블로그에 글을 써도 검색에 나오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이전까지 썼던 모든 글도 포함해서 말입니다. 저는 아직까지 저품질을 당해본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처음 블로그로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할 때 많은 연구와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하나씩 실행한 결과 현재 블로그 시작한 지 2년이 넘었지만 저품질 없이 잘 이어오고 있습니다. 비법이라고 까지 말씀드리기 부끄럽지만 이 글을 읽어주시는 독자님께서는 저처럼 바른길로 가셔서 오랫동안 쿠팡파트너스로 수익 내시 기를 바랍니다. 블로그로 쿠팡파트너스 할 때 저품질 피하기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초입에 잠깐 언급했지만 저품질의 원인을 저는 세 가지로 나눕니다. 유사이미지, 유사 링크, 유사문서입니다. 유사이미지와 유사문서는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간략히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유사이미지란 남들과 똑같은 이미지를 사용했다는 말입니다. 다른 사람이 올린 이미지를 가져다 썼던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무료 이미지 등을 그대로 가져다 쓸 경우에 주로 발생합니다. 해결법까지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바로 내가 직접 찍은 사진만을 사용하면 해결이 됩니다. 두 번째로 유사문서입니다. 유사 글과 같은 뜻입니다. 나 또는 그 누군가가 온라인 어딘가에 있는 글을 그대로 베껴서 복사 붙여 넣기 했을 경우에 주로 발생합니다. 해결법 역시 간단합니다. 내가 직접 정성 들여 글을 작성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유사 링크입니다. 보통 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달면 저품질에 걸릴 확률이 많다고 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또 한 가지가 있습니다. 링크된 사이트의 주소가 매번 똑같거나 유사할 경우에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서 단축 링크를 사용한다고 생각해 보시면 됩니다. 하나의 단축 링크 사이트에서 만든 주소를 매번 링크 달 경우에 발생할 확률이 큽니다. 이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짧게 줄여서 2가지로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단축 링크 사이트와 리디렉션을 이용해서 유사성과 홍보성을 피해 가면 됩니다. 쿠팡파트너스

 

 


2. 단축링크 사이트 이용하기

 

https://vo.la/

https://bitly.com/

https://dokdo.in/

https://www.rebrandly.com/

https://tinyurl.com/

https://usehyperlink.com

https://www.bl.ink/

https://t2mio.com

https://yourls.org

http://reurl.kr/

https://muz.so/

https://is.gd/create.php

https://url.kr/

https://vivoldi.com/

https://url.sg/

https://c11.kr/

https://url.vet/

 

제가 알고 있는 17개의 단축 링크 사이트입니다. 외국 사이트도 있고, 한국 사이트도 있습니다. 니즈에 맞춰서 고르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말씀드렸지만 노파심에 한 번 더 말씀드립니다. 하나의 단축 링크 사이트만 사용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단축 링크 사이트를 직접 이용해보시고 괜찮다 싶은 사이트를 직접 고릅니다. 쿠팡파트너스 링크가 잘 돌아가는 것도 확인하셔야 합니다. 통계 기능을 주는 단축 링크 사이트가 괜찮습니다. 이밖에도 단축 링크 사이트가 많습니다. 검새해보시고 더욱 많은 단축 링크를 고려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클릭이 되고는 있는지, 물건이 잘 팔리고 있는지 체크해보시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 리디렉션으로 블로그 저품질 피해가자.

블로그 저품질을 피해 가기 위해서 이런 방법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네이버 블로그가 하나 메인으로 있습니다. 그런데 서브 블로그를 하나 더 파는 것입니다. 서브 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달고 메인 블로그에서는 서브 블로그 링크만 연결하는 것입니다. 상품소개는 메인 블로그에만 있는 것이죠. 이렇게 하면 서브블로그를 하나 버린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저품질에 걸려도 아무런 상관이 없는 것이죠. 그런데 이 방법은 몇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구매율입니다. 구매를 해주는 다른 사람들이 과연 메인블로그 -> 서브블로그 -> 쿠팡 구매로 까지 세 단계를 거쳐서 상품을 사줄 것이냐입니다. 그래서 구매율이 현저히 떨어질 확률이 큽니다. 또 한 가지 문제는 서브 블로그는 다른 아이디로 만들어야 하고, 매번 IP 변경을 해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확실한 것은 아니지만 저품질 된 블로그로 인해서 같은 IP를 사용하는 모든 블로그에 영향이 간다는 말도 있습니다. 

 

서론을 길게 끌었는데요. 이번에는 저품질 피해 가는 다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리디렉션이라는 방법입니다. 리디렉션은 단축 링크와 비슷한 원리를 말합니다. 그리고 서브 블로그를 사용하는 위의 방법도 약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구글 블로그가 있습니다. 거기에 HTML을 입력합니다. 쿠팡파트너스 상품으로 바로 이동하는 소스입니다. 그러면 네이버 블로그에 상품 소개를 하고 구글 링크를 달면 바로 상품페이지로 이동해주는 형식입니다. 그러면 왜 구글 블로그냐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HTML 형식으로 포스팅이 되지 않습니다. 구글은 HTML 형식으로 작성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최대 100까지 블로그를 생성할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말은 즉, 최대 100개의 블로그 이름을 가진, 최대 100개의 블로그를 생성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아직 실험 중이기는 하지만 1개의 구글 블로그에 1개의 쿠팡 상품 링크만 넣어서 작업했을 경우에 최대 100개의 상품링크를 만들 수가 있는데요. 블로그 이름을 각자 다르게 최대 100개까지 만들 수가 있다는 것이 키포인트입니다. 바로 유사 링크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이해가 가시나요?

 

리디렉션을 HTML 파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script>location.href='쿠팡링크주소';</script>

또는
<meta http-equiv="refresh" content="0; url=쿠팡링크주소">

 

리디렉션.txt
0.00MB

 

입니다. 저는 보통 위쪽의 스크립트를 주로 사용하는데요. 메타가 잘 안먹히는 곳도 많더라고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쪽에 스크립트나 메타에 쿠팡링크주소를 넣습니다. 그리고 구글 블로그인 블로그스팟등에 들어가서 글을 작성합니다. 글을 작성하실 때 HTML 편집기로 들어가셔서 위에 작성한 리디렉션 코드를 붙여넣기하고 발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작성하신 글의 주소를 가져가서 쓰시면 됩니다. 링크를 복사해서 네이버 블로그등에 글을 작성하고 상품링크를 달때 이전에 쿠팡상품 리디렉션을 작성한 글의 주소를 넣으시면 됩니다. 코드는 위에 업로드 된 리디렉션.txt 파일을 다운받아서 쓰시기 바랍니다.

 

설명을 자세하게 한다고 했는데 어떤지 모르겠네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댓글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드리겠습니다. 

 

 

 


4. 네이버 블로그 숨김 이미지 사용하기

네이버 블로그로 쿠팡파트너스 작성하실 때 잊지 않고 넣어줘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공정위 문구입니다. 예를 들어서,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문구를 글로 그냥 써서 넣었을 경우에 블로그에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그렇지 않더라도 위험은 미리 피해 가는 게 상책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미지로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기에 더해서 공정위 문구가 들어간 이미지를 숨김 이미지 처리해서 넣고 있습니다. 위험한 것은 조금이라도 피해 갈 수 있다면 좋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숨김 이미지 처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를 누르시고 포스팅을 하고 있는 중이라고 가정해 봅니다. 그리고 포스팅을 전부 하고 마지막에 공정위 문구를 넣어야 합니다. 이때 새창에 네이버 블로그 창을 띄웁니다. 그리고 다시 글쓰기를 눌러줍니다. 여기에 공정위 문구가 들어간 이미지를 삽입합니다. 그리고 컨트롤 C를 눌러서 복사하고 이전에 쿠팡파트너스 상품을 작성하던 포스팅으로 돌아와서 붙여 넣기를 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숨김 이미지 처리가 됩니다.  라이브러리를 확인해보시면 나타나지가 않습니다. 위험은 최대한 피해 가는 게 좋습니다. 이런저런 방법을 사용하면서 저도 쿠팡파트너스를 하고 있습니다. 2년동안 괜찮았고 앞으로도 괜찮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상 블로그로 쿠팡파트너스를 하면서 저품질 피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고 계속해서 쿠팡파트너스 관련 노하우를 풀 예정이니 즐겨찾기 하시고 자주 찾아와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노출 팁. 파노라마. 필수 프로그램 추천.

 

네이버 블로그 상위노출 팁. 파노라마. 필수 프로그램 추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작성한다는 네이버 블로그의 상위 노출을 위한 간단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위해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애용하게 되는 필수 프로그램들도

jojo.410nim.com

 

키워드 검색량 조회 하는 방법 ( 모바일과 PC에서 )

 

키워드 검색량 조회 하는 방법 ( 모바일과 PC에서 )

구글, 네이버, 다음, 티스토리 등 블로그를 하기 위해서는 키워드 검색량을 조회하는 방법을 필히 숙지해야 합니다. 특히나 초반 성장에는 더욱 중요한데요. 크게 두가 방법이 있습니다. 모바일

jojo.410nim.com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월급만큼 버는 방법 전부 공개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월급만큼 버는 방법 전부 공개

쿠팡파트너스가 뭘까요? 많이 들어보신 분도 계실 것입니다. 쿠팡파트너스를 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쿠팡 파트너스란 쿠팡에서 파는 상품의 링크를 내가 웹상에 홍보하는 것이 첫 번째입니다.

jojo.410nim.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